강건한 삶을 위하여

[스크랩] 개똥쑥의 효능과 사진

김 열 2012. 9. 10. 20:20

 

 

개똥쑥의 효능

 

 

개똥쑥의 효능

 

 

 

  

 개똥쑥은 어떤 약초인가?

 

美 연구팀이 밝힌 개똥쑥 항암효과를 알려드립니다. “미국 워싱턴대학 연구팀은 암을 죽이는 능력이 기존 약보다 1200배 되는 약초에 대해 보고했다.

 

연구팀은 '암 저널(Cancer Letters)'을 통해 '개똥쑥(Artemisia annua L)'에 대해"백혈병 세포에 투여했더니 폭탄처럼 암 세포를 죽이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밝혔다.” (SBS 건강이 최고에서)

 

체험해 보니 개똥쑥은 향기가 좋을 뿐 아니라 먹기도 어렵지 않고 호전반응이나 부작용이 거의 없으면서 각종 암(어느 암이든)에 아주 좋습니다.

  

참고로 항암제 방사선 전혀 하지 않고 위급한 것만 의술에 맡겨 처치했었고 개똥쑥에 의존했습니다.

 

고서에 의하면 개똥쑥은 효과가 다양합니다. 암은 물론 혈압, 당뇨 등 3대 고질병에 좋으면서 말라리아에 의한 뇌성마비, 소아경련, 청열,조열, 양혈, 도한, 해열제로 결핵의 열, 만성 간혈열, 산욕열, 신경성 열병, 황달에 복용하거나

 

악창, 개선(옴), 지혈, 변혈, 벌독에 외용제로 사용합니다.

 

 기생충과 잡열과 염증을 제거해 주고 항암제나 방사선을 하더라도 그 후유증을 덜어줍니다. 개똥쑥의 원리는 개똥쑥에 포함되어 있는 프라보노이드는 암세포가 좋아하는 철분으로 코팅된 특이한 것으로 암이 스스로 찾아먹고 죽게 됩니다.

  

  

 개똥쑥을 활용하는 법.

 

구입하신 씨앗으로 재배하셔서 곁가지로 환이나 녹즙, 효소 등을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밀식하셔서 솎아서 녹즙으로 먹다가 자라면 곁가지를 잘라서 믹서에 갈아 즙을 내어 먹습니다. 생즙이 가장 효과가 있습니다.

 

 녹즙 마시려면 분뇨를 사용한 오염된 시판퇴비 사용을 금해야 합니다. 효소나 가루나 환을 만들어 먹을 때 열을 가하면 효과가 줄어듭니다.

 

 언제 드셔도 되지만 가능하면 암환자의 경우 하루 3-4회 공복에 드시면 좋으나 불편하시다면 어느 때도 상관 없습니다. 건강하신 분도 드셔도 됩니다.

 

 즙은 반컵 이상, 가루나 환은 밥스픈으로 한 수저 정도면 좋습니다. 건강한 사람은 줄여 드시면 예방이 되겠지요.

 

참고로 설탕이나 육식 등은 멀리해야 합니다. 급속히 퍼져 나갑니다. 고기에는 철분이 많아서 암세포가 퍼져 나가는데 양분으로 쓰이기 때문입니다.

 

 

 

 

 

개똥쑥 사진 올려드립니다
.

 

줄기,잎효소
 
 

 시골집 화분에 묘종을 심어 키우고 있는 개똥쑥 입니다.

사진 우측의 흰 빛 잎은 햇살이 반사 되어서 그렇습니다.

 

 

아래 사진은 어느분이 올려 놓은 돼지풀 입니다.

잎을 자세히 관찰 해보시면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강변에서 찍은 개똥쑥 사진 입니다.

 

 

가운데 두 그루가 가지의 색상과 잎의 색에서 차이가 있지만 둘다 향기를 가득 품은 개똥쑥 입니다.

 

 

작업후기는 다른분들과 함께 지혜와 경험을 함께 나누는 재능 기부입니다.

따라서 지금 여러분이 작성하신 작업후기를 교과서처럼 참고하시는 분들이 쉽게 검색하실수있도록

제목은 반드시 [재료명 + 효소 발효액 만들기]로 입력해주시고

작업과정은 가급적 소상하게 기록을 남겨주시면 다음에 같은 작업을 하시는분들께서 큰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또한 작업후기를 보신분들은 꼭 댓글로 감사와 경험담을 함께 해주실때 효사모는 더욱 더 알찬 배움터가 될것입니다.

[제목 사례]

올바른 제목들 : 냉이 효소 발효액(0), 산나물 효소 발효액(0)

바르지않은 제목들 : 냉이 담았어요(×), 나도 했어요(×), 산나물 한주먹(×),석창포 담금(×)

 

 

출처 : 현리묘법신공학회
글쓴이 : 문명사 원글보기
메모 :